상품코드R2WM_OA7ROM
크루징기간7박 8일
안내사항                                                                                                         

♠ 표시된 상품 가격은 2인 사용 시 1인당 상품 가격입니다.
♠ 2인실을 1인이 사용할 경우에도 객실 전체 비용을 1인이 지불해야 합니다. (별도문의)
♠ 여행 출발 전, 실제 상황에 따라 비용이 완불된 이후에도 추가 제세 공과금 및 항만 비용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 표시된 상품 가격에는 선내 팁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 출항일 별로 선사측의 결정으로 기항지 순서 및 일정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기항지 도착 및 출발 시간은 예정 시간이므로 사전 공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크루즈는 전 세계에서 실시간 예약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현재 보이는 가격과 예약 시점 가격이 다를 수 있습니다. 꼭! 확정 예약 전 견적서를 확인하세요.



크루징 출발날짜&가격


크루즈날짜
인사이드
오션뷰
발코니TAX
6/13(목)
₩1,790,550
₩2,061,950
₩2,268,950
₩104,696
6/27(목)₩1,661,750
SOLD OUT
₩2,097,600
₩104,696
7/4(목)
₩1,888,300
SOLD OUT
₩2,170,050
₩102,373
7/11(목)
SOLD OUT
₩1,856,100
₩2,025,150
₩102,373
7/18(목)
₩1,600,800
SOLD OUT
₩2,025,150
₩102,373
7/25(목)
₩1,614,600
₩1,868,750
₩2,096,450
₩102,373
8/1(목)
₩1,659,450
₩1,868,750
₩2,096,450
₩102,373
8/8(목)
₩1,850,350
₩1,850,350
₩2,057,350
₩102,373
8/15(목)
SOLD OUT
₩1,976,850
₩2,185,000
₩102,373

※ 크루즈는 전 세계에서 실시간 예약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현재 보이는 가격과 예약 시점 가격이 다를 수 있습니다. 꼭! 확정 예약 전 견적서를 확인하세요.


크루즈 객실


기항지 안내





러브 크루즈 :: 둘이 하나가 되는 첫 여행 특별해야 됩니다


인생 한 번뿐인, 신혼여행                                                                                                            


♡ 크니문은 엄청난 매력과 충분한 가치가 있는 선택입니다.

몰라서 안 갈 뿐. 알게 된 이상 허니문은 단연코 크루즈입니다.


♡ 허니문은 전문가에게 온전히 맡기시고, 다른 결혼준비에 매진해 보세요 :)



크니문 무엇이 좋은가요?


♥ 올인클루시브의 특급 리조트가 유럽 곳곳을 이동.

♥ 관광과 휴양을 한꺼번에.

♥ 옵션? 쇼핑? 눈치볼일 없이.

♥ 매일 저녁 수준급 식사와 공연을.

♥ 남들과 다른 나만의 특별한 여행.




포함사항


1. 크루즈 캐빈료

2. 항만세 및 크루즈 유류할증료

3. 크루즈내 각종 레스토랑 이용

4. 수영장, GYM, 대극장, 쇼핑센터 등 부대시설 이용

5. 각 종 엔터테인먼트 및 공연 관람




불포함 사항

1. 왕복 항공권

2. 크루즈 항만세 (항차마다 금액 상이, 상단 확인 요망)

3. 크루즈 선상팁 (발코니 이하: 14.5$ /1인 /1박)

4. ★허니문 일정 컨설팅★ 예약 후 사전 미팅(공항-항구 이동, 크루즈 승하선, 실속 기항지 관광Tip, 크루즈 시설 이용방법 등)

   ☞ 막연한 크루즈 여행을 쉽게 만들어 드립니다. (별도 KRW50,000원)

5. 개인경비




크루즈시설 안내


로얄캐리비안 오아시스호 (oasis of the Seas)
총톤수- 230,000톤
총탑승객- 6,780명
총승무원- 2,175명
길이/너비- 362m/66m
층수(승객용)- 18층
최고속도- 22노트



서부 지중해 크루즈 일정
서부 지중해 크루즈 일정

1day

[추천항공]

아시아나항공(ASIANA Airlines)
아시아나항공은 대한민국의 민간 항공사이다. 대한항공에 이은 대한민국 2위 규모의 민간 항공사이며, 인천국제공항과 김포국제공항을 허브 공항으로 한다. 또한, 항공 동맹체인 스타 얼라이언스의 가맹사이다.


    


※ 상기 항공은 추천일뿐 개인적으로 다른 항공편을 이용하셔도 무관합니다.





 항공 이용시 주의사항


① 예약전 반드시 여권상에 명기된 정확한 영문으로 예약하셔야 하며, 

영문 변경될 경우 요금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② 탑승 2시간전까지 공항에서 탑승수속을 마치셔야 하며, 탑승수속시간이 늦을 경우 탑승거절될 수 있습니다.
③ 유럽을 연결하는 모든 환승편에 대해 기내반입 물품 제한이 강화되어져 지참하신 물품이나 비싸게 구입하신 면세품이 수거 대상이 되어 폐기처분될 수 있으므로 내용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④ 항공좌석 배정은 해당 항 공사 고유의 권한으로 임의적 배정이 불가하며, 개별적으로 탑승수속 창구에서 좌석배정을 받으셔야 합니다. 늦으실 경우 좌석이 떨어질 수 있음을 유의 바랍니다.
⑤ 유럽은 처음 환승하는 도시에서 입국심사가 이루어 집니다.




로마 /이탈리아

로마는 현재 이탈리아의 수도이기도 하며, 과거 로마 공화정과 로마 제국의 중심지였으며 4세기에는 기독교 세계의 수도였다. 전설에 따르면 로마는 기원전 753년 로물루스와 레무스가 세웠다고 한다. 1980년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이래 1990년에 우르바누스 8세의 성벽까지 추가로 지정함에 따라 포룸과 아우구스투스 영묘, 하드리아누스 영묘, 판테온, 트라야누스 원주, 마르쿠스 아우렐리우스의 원주, 교황령 로마 내의 종교 건축물, 공공 건축물과 같은 고대 기념물들이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유구한 역사가 살아 숨 쉬는 도시!

헤이나 Q&A   Day1. Rome,Civitavecchia /Italy
 로마는 시내까지 이동이 어떤가요?
 로마는 항구(치비타베키아)에서 시내 로마까지 인천-서울 정도의 위치랍니다. 
이동수단과 가장 컴팩트한 일정 안내드려요. 승선이 목요일이어서, 시간적 여유가 된다면 미리 출국하여
로마 자유관광 2,3박 하시는것도 추천합니다 :) 


Day 2

나폴리 /이탈리아

유럽에서 가장 오래된 도시 중 하나인 나폴리는 항상 활기가 넘치며 예술적, 건축적 유산으로 가득합니다. 근처에는 고대 폼페이 유적지, 휴양 섬 카프리, 아말피 해안에 산재해 있는 보석 같은 도시들이 있습니다. 예로부터 ‘나폴리를 보고 죽어라’라는 유명한 속담이 있듯이 이곳은 세계에서 가장 멋진 관광도시 중 하나입니다.


헤이나 Q&A  Day2. Naples /ITALY
 나폴리는 치안이 안좋다고 들었어요, 자유관광이 걱정이 되네요.
 유럽 여행 가시면 가장 골칫거리인게 소매치기입니다. 다행히도 크루즈는 모든 짐을 크루즈에 두고 간편하게 나가실 수 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타케팅이 덜 된답니다. 그래도 소매치기 조심 조심 또 조심입니다!

Day 3

전일해상

크루즈가 이동하는 동안 편의시설을 이용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스파에서 피로를 풀 수도 있고, 야외수영장에서 선탠을 하며 그간 읽지 못했던 책을 읽어도 보고, 조깅트랙에서 조깅을 하거나 휘트니스센터에서 운동을 할 수도 있으며, 자쿠지에서 와인을 주문하여 뜨거운 물속에 몸을 담그며 달콤한 와인의 맛을 음미할 수도 있습니다.


헤이나 Q&A  Day3. CRUISING
 크루즈 안에서 심심하지 않을까요?
 많은 분들이 전일항해하는 날은 너무 답답하고 심심하지 않을까 하곤 걱정하세요.
하지만, 크루즈 내 액티비티와 프로그램은 우리의 상상을 초월한답니다!
24시간이 모자른 Sea Day! 하지만 어떻게 즐기는지, 무엇이 준비되어 있는지 모른다면
소용이 없겠죠? 아는만큼 보인다! 선상신문 보는 법부터 놓치지 말아야하는 선내 프로그램까지!
우리 미리 알고 떠나요 :)       
      

Day 4

바르셀로나 /스페인

유럽 최고의 예술, 건축, 디자인, 요리 중심지인 세련된 도시 바르셀로나, 고유의 언어와 문화를 지니고 있는 지중해에서 가장 번화한 도시, 인구 350만의 바르셀로나는 로마시대 이래 무역과 상업의 중심지였다. 현대의 역동적인 기운과 오래된 전통이 공존하고 있으며 지중해의 햇살을 품고 있는 매력적인 도시 바르셀로나입니다.


헤이나 Q&A  Day4. Barcelona /SPAIN
 가우디 투어를 하고 싶은데, 시간이 될까요?
 보통 바르셀로나는 하선시간이 빠른편이라 가능합니다. 만약 개인적으로 투어를 예약하신다고 하면,
그에 시간과 집결장소까지 이동 경로 안내드립니다 :) 자유관광을 하신다고 하시면 그에 맞는 투어 팁 드리니

알차게 바르셀로나를 만날 준비 해보아요 :)


Day 5

팔마 마요르카 /스페인

에스파냐 발레아레스 주의 주도. 지중해 발레아레스 제도 마요르카 섬에 있는 항구 도시입니다. 지명은 라틴 어로 '종려나무'라는 뜻으로 예전에 이 곳에 종려나무가 무성했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라고 합니다. 정식 명칭은 팔마데마요르카이며 유럽인들이 사랑하는 휴양지로 유명합니다. 팔마시내는 그리 크지 않기 때문에 도보관광으로도 충분합니다.


헤이나 Q&A Day5. Palma de Mallorca /SPAIN
 ‘팔마델마요카’라는 도시를 처음 들어봅니다. 어떤 곳인지 어떻게 여행을 짜야하는지 막연하네요..
  평균 5개 이상의 도시를 들어가는 지중해 크루즈의 기항지를 모두 확인하며 여행 루트를 짜기란 정말
 쉽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선사 기항지 관광을 다 선택하기엔 경제적인 부담과 언어의 장벽이 있고요.. 

그래서 헤이나의 사전답사와 노하우로 달님의 크니문이 만들어졌습니다!

안그래도 바쁜 결혼준비 허니문만큼은 전문가에게 맡기시고 편하고 정확하게 신행 준비 하시길 ;)


Day 6

프로방스 /프랑스

프랑스에서 가장 오래된 도시로 역동적인 예술성을 가진 도시입니다. 마르세유 항구를 지나 아름다운 해안 마을, 프로방스로 떠나봅시다.


헤이나 Q&A Day3. Provence, Marseille /FRANCE
 프로방스에 가면 라벤더 밭을 가깝게 볼 수 있나요?
 흔히 프로방스라 하면 라벤더 밭을 상상하는데요, 사실 라벤더 밭은 시기와 항구위치가 잘 맞아야지만 
볼 수 있답니다. 또한, 프로방스는 한국으로 치면 (경기, 강원, 충청)도 단위의 지역이기 때문에 생각보다 무지 
크답니다. 항구 위치도 하나가 아니고요. 그래서 헤이나는 먼저 프로방스의 항구 위치 파악 후 그 위치에서 가장 좋은 관광지를 추천해 드립니다. :) 


Day 7

플로렌스,피사(라스페치아)/이탈리아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피렌체(Firenza), 영어명은 플로렌스(Florence)입니다. 이탈리아 중부, 토스카나 지방의 수도이고 ‘꽃 같은 도시’라는 뜻이며 아르노 강 중류에 위치합니다. ‘로마의 딸’이라 불렸던 고대 로마의 도시로 예부터 교통, 무역의 요충지이며 특히 중세 이탈리아 도시들의 번영 시대부터 르네상스 시대까지 이탈리아뿐 아니라 전 유럽의 금융업, 직물업의 중심지였습니다.


헤이나 Q&A Day7. Florence,pisa(laspezia) /ITALY
  플로렌스이면 두오모성당 갈 수 있나요?
  플로렌스가 피렌체의 영어 발음이기 때문에, 플로렌스 기항지로 ‘두오모 성당‘과 ’우피치 미술관‘, 
’베키오 다리‘를 쉽게 갈수 있을꺼라 생각하시지만, 항구 위치에 따라 차이가 굉장합니다. 항구위치를 파악 후, 최고의 일정을 추천드려요 :)

Day 8

로마,이탈리아

로마는 현재 이탈리아의 수도이기도 하며, 과거 로마 공화정과 로마 제국의 중심지였으며 4세기에는 기독교 세계의 수도였다. 전설에 따르면 로마는 기원전 753년 로물루스와 레무스가 세웠다고 한다. 1980년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이래 1990년에 우르바누스 8세의 성벽까지 추가로 지정함에 따라 포룸과 아우구스투스 영묘, 하드리아누스 영묘, 판테온, 트라야누스 원주, 마르쿠스 아우렐리우스의 원주, 교황령 로마 내의 종교 건축물, 공공 건축물과 같은 고대 기념물들이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유구한 역사가 살아 숨 쉬는 도시!

헤이나 Q&A  Day8. Rome,Civitavecchia /ITALY